고뇌 문답

소울이터 2009. 4. 11. 22:39 posted by 하누랑

[도린도련]에게 받아왔습니다 :D
[타미노리]님에게 받아왔습니다^//^
[벤다]에게 받아왔습니다 이 나쁜아이......ㅠ날 고민에 빠지게 만들다니/
[미아]언니가 주었습니다....나와다투자
 [이랄]님께 받아왔습니다 u///u<
 [아메]님께 받아왔습니다~
 [여울]님께 받아왔습니다//
[신돈]님께 받아왔습니다!/ㅅ/
[뮤리안]님꼐 받아왔셔용>ㅅ<
〔나카이르〕님께 받아왔습니다//
[레젠]님께 ...음 모셔왔어요<
[유에이]에게 받았습니다(각혈
[시크릿]이라고 쓰고땅콩크림이라고 읽는놈이 줬습니다 /피
[나무]라고 쓰고 빌어먹을 놈이라고 읽는 놈에게 받았습니다...^>^ 개새퀴
[오 타쿠]님께 받아왔습니다...........전 매우 붕노했어욤
[데 소]님께 받아왔습니다. 헉헉ㅋㅋㅋㅋㅋㅋㅋ이거뭐???
[또둑냥이]형에게 받아왔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년호빵]막내가 안겨줬어요'ㅇ'<-
[ROLLYPOPq]씨께 받아왔어요 꺄 ^ㅂ^ <
[오리엔테리즘]님께 받아왔습니다
[긴]님께 받아왔스미다느너헣ㅇ머리아퍼살려줘엄마
[양갱]님께 받아왔습니다. 이건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흙곰]씨에게 오랜만에 담아왔습니다 시작하기전부터하악항가기대만빵
[메론바]롭롧롭로로니가 줬습니다ㅇㅇ
[kai] 카오단장님께서 내려주셨습니다 으엌 고뇌스럽다아아아
[시캉]님께서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정어 [데스더키드] VS [블랙★스타]

하필이면 소울이터에서 가장 예뻐하는 아이들 두명입니다 감사합니다…….

 

 ◆ 사전을 까먹고 안 가져왔다! [데스더키드] VS [블랙★스타] 어느 쪽에게 빌릴까?

내가 보기엔 블랙스타는 BIG하기때문에 사전같은 거 안 들고 다닐 것 같아요. 츠바키가 무늬만 블랙스타 거인 걸 갖고다닌다면 모를까……. 그런데 정말 이름만 블랙스타의 사전이라 정작 블랙스타 본인은 펼쳐보지도 않아 그런게 있는지도 모른다던가. 그런고로 나에겐 아무래도 선택권이 없네요, 어쩔 수 없이……. ㅇ>-< 다만 키드의 것을 빌리면 애로사항이 무지 많을 것 같아요, 시캉님 말씀대로 펼쳐보는 데에도 제약을 두고 이것 저것 터치할 것 같아요. 구부러지니까 절대 45도 각도 넘겨서 펼치면 안되고, 티끌만큼이라도 손톱자국이나 긁힌 자국이 남으면 그걸 또 찾아내서 사무전이 붕괴한 것처럼 노발대발 날뛰고. 아…… 이거 왠지 그냥 집에 돌아가서 사전 가져오는 것이 나을 것 같아요 OTL

 

◆  숙제를 안 해왔다! [데스더키드] VS [블랙★스타] 어느 쪽에게 보여달라고 할까?

블랙스타는 BIG하기때문에 숙제같은 거 안 할 것 같아요. 이게 그냥 내 추측일 뿐인 것이 아니라 실제로 17화에선 쓰라는 레포트는 안 쓰고 레포트 용지에 본인 사인만 멋지게 해서 제출했던 과거가 있잖아요, 얘. 숙제라면 확실히 키드의 것이 완벽할 것 같기는 한데 (다만 볼 때 조심하지 않으면 또……!) 혹시 모르잖아요, 어쩌면 또 자기 이름 쓰느라 밤 샜을지……. 아 이 학교 학생들 대체 왜 이래 ㅇ>-< 그냥 다 GG치고 마카나 옥스 걸 보면 안되나요?

 

◆  주말의 데이트 권유 [데스더키드] VS [블랙★스타]

아…… 이제 진짜 고뇌다운 고뇌가 나오네요. 이거 진짜 고민되네요 정말! 솔직히 어느 쪽이든 데이트 해준다면 뒤로 여덟바퀴를 재주넘고 큰절해야 할 것 같은데……. 둘다 놓치고 싶지 않긴 한데 현실적으로 생각해보자면 어차피 어느 쪽이랑 논다고 해도 고생하는 건 마찬가지일테고 (리즈나 츠바키는 없는 거죠? 애들이 사고치는 거 내가 다 뒷처리 해야하고?) 웬 멍청이가 조금이라도 정리가 덜 되어있거나 비대칭인 길이나 가게마다 자기가 정리정돈 해주겠다고 대드는 거 말리는거나 바보가 조금만 높은 난간 있으면 꼭 한번씩 기어올라가서 "이 몸이 바로 스타 중의 스타 블랙★스타다! 이 몸을 똑똑히 기억해 둬, 내일의 나에게는 후광이 비치리라!" 하고 소리지르는 거 모르는 척 하거나 끌어내리는거나 둘 다 끝내주게 힘들 것 같고 말예요, 그러니까 역시 난 그냥 키드. 왜냐하면 첫번째로 얘랑 데이트하면 돈걱정 안해도 될 것 같고 (잘 구슬려서 부잣집 도련님의 지갑만 엽니다 ^^) 두번째로 얘는 쥐어패도 괜찮을 것 같고 (블랙스타는 왠지 때리면 안될 것 같아요. 귀엽고 불쌍하잖아요. 너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세번째로 역시 최애가…… 이 쪽이라……. 미안해 블랙스타…….

 

◆  꼬옥 안아 준다면 [데스더키드] VS [블랙★스타]

더 어려운 고뇌가 나왔네요. 문답 만드신 분 나랑 싸우셔야겠어요! 사실 어느 쪽이나 끌어안긴 참 쉬울 것 같아요, 블랙스타라면 그냥 팬입니다 안아주세요! 하고 다가가면 고 단순한 녀석 아주 그냥 신나서 으스러지게 안아줄테고 (그런데 진짜로 으스러지게 안아줄 것 같다는 건 문제…… 애야 넌 일단 힘 조절이란 걸 배우자…….) 키드는 그냥 좌우대칭으로 양 팔을 벌리면 동해 앞바다에서 킨 등불에 몰려드는 오징어마냥 쫑쫑쫑 쫒아올 것 같거든요. 그러니까 그냥 둘 다 안으면 안되나요……. 아 정말 하나만 고르는 건 너무 가혹해 ^_ㅠ

 

◆  귀에 사랑을 속삭여줬으면 하는 쪽은? [데스더키드] VS [블랙★스타]
 
아니 이 쪽에서 거절! 허나 거절한다!

 

◆ [데스더키드] VS [블랙★스타] 어느 쪽에게 마음을 담은 초콜렛을 줄거야?

블랙스타야 그냥 적당히 준비해도 상관 없을테지만 (다만 크기가 큰…… BIG한 걸 좋아할 것 같긴 하네요.) 키드는…… 어…… 음……. 아 그런데 이런 거 한번 줘보고 싶긴 해요.


이런 식으로 한 귀퉁이에만 리본달아놓고 포장지는 체크무늬로. 물론 안에 초콜렛은 다른 종류로 반반씩 넣어놓습니다. 선물 받아놓고서 만지지도 못하고 쩔쩔매는 모습을 보고싶네요.

 

◆ 결혼한다면 [데스더키드] VS [블랙★스타] 어느 쪽과?

몇 번이나 이 둘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정반대라는 말을 했었는데 이 둘의 몇 안되는 공통점이 있지요? 얘네랑 같이 살면 행복 끝 고생 시작이라는 거. 어쩜 이런 천편일률적인 공통점이 있을까요! 물론 이러시면 내 애정으로도 견뎌내는 건 무립니다. 아무래도 얘네는 츠바키와 리즈, 파티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108배라도 해야할 것 같아요.
 


◆ 결국 어느 쪽이 더 좋은거야? [데스더키드] VS [블랙★스타]

미안 블랙스타 정말 미안…… 이건 고민할 필요도 없이 키드. 위에서도 말했지만 정말 최애중의 최애는 키드라서요. 원래 블랙스타 정말정말 좋아하기도 하고 요샌 정말 어느 쪽이 최애인지 헷갈릴 정도이기는 한데 그래도 아직은 단체컷 같은 거 보면 제일 먼저 키드부터 찾게 되더라구요.

 

◆ 딜레마로 고민하게 만들고 싶은 사람에게 건네주세요!

나예 님 [크로나 VS 카이토] 실은 카이토로 할까 키드로 할까 하다가 역시 장르가 다른 편이 재미있을 것 같더라구요, 나예 님도 키드보단 카이토를 더 좋아하시는 것 같고…….

쏘렌토 님 [소울 VS 키드] 근데 이 분도 결혼은 안 하실 것 같다

뮝뮈 님 [최강창민 VS 유노윤호] 요술공주시니까 한방에 뾰로롱하고 찍으시리라 믿음 ^.^

 

 


문답 재미있었어요 시캉님! 그리고 이 문답을 통해 배운 게 있는데 사무전에 입학하게 되면 숙제는 절대 블랙스타나 키드 거 빌리려고 하지 말고 그냥 마카 거 봐야겠어요.